반응형
반응형

맛집 안내

...

안녕하세요. 날맘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정말 마음에 쏙 들었던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한우 맛집이랍니다.

 

 

깔끔해 보이는 외관입니다. 내부를 찍지 못했는데 이유는 낮에 방문해서 그런 지 딱 두 테이블에만 손님이 있었고 매우 조용한 분위기여서 찰칵찰칵 찍기에 좀 민망했어요ㅎㅎ

 

★메뉴를 살펴볼게요.

출처 : 네이버 고기준 청담점
출처 : 네이버 고기준 청담점
출처 : 네이버 고기준 청담점
출처 : 네이버 고기준 청담점
출처 : 네이버 고기준 청담점
출처 : 네이버 고기준 청담점

 

점심시간에 방문하니 직원분이 "시그니처 런치" 메뉴를 안내해주더라고요. 

 

 

지인과 저는 각자 한우 숯불 차돌구이 정식과 양념 차돌구이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중앙에 있는 계란 노른자는 고기를 찍어 먹는 용도로 필요하면 리필이 가능해요. 찬들은 전체적으로 짜지 않고 담백하면서 깔끔한 맛으로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희고 따뜻한 쌀밥 한우 된장찌개입니다. 정식을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데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같이 간 지인과 서로 맛있다며 열심히 먹었답니다.

 

 

지인이 주문한 고기준의 프리미엄 한우 양념 차돌구이 정식입니다. 고기준의 특제소스를 곁들여서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칼칼한 맛으로 아래에 있는 양념과 잘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고기와 버섯, 부추의 양이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고기준의 프리미엄 한우 숯불 차돌구이 정식입니다. 부추랑 양념 때문에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기름진 맛이에요. 시큼한 맛의 양념인데 차돌구이랑 버섯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식사를 마치면 디저트로 레몬티가 나옵니다. 새콤한 맛보다는 단맛이 더 강했어요. 저녁에는 손님이 많다고 하니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저처럼 평일 런치를 이용하신다면 편하신 굳이 예약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고급스럽고 조용하게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영업시간화요일 - 일요일 11:30 - 22:00이고 브레이크 타임화요일 - 금요일 14:30 - 17:30입니다.

※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음

라스트 오더 매일  21:00이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주차 가능합니다. 

문의 02-6204-5515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